2024년 09월 24일(화)

신입생 위해 손 살랑살랑 흔들며 '뿜뿜+나야 나' 춤춘 이대 교수들 (영상)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이화여자대학교 교수들이 모모랜드의 '뿜뿜'과 프로듀스 101의 '나야 나' 무대를 선보여 신입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 23일 이화여대 측은 이화여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2018년도 신입생을 위한 남성교수 중창단의 축하공연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뿜뿜'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이화여대 남성교수 중창단은 손을 내밀고 살랑살랑하는 모모랜드의 안무를 소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노래에 맞춰 선보이는 교수님들의 칼군무에 학생들의 환호는 점점 커졌다. 


이어 지난 해 최고의 인기곡 프로듀스 101의 '나야 나' 노래가 흘러나왔다.


이들은 곡 특유의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면서 엄청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또한 신입생을 위해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 너"라고 개사하는 센스까지 발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고 신나하는 교수들의 표정을 본 학생들 또한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다.


앞서 이들은 지난 2014년에도 엑소의 으르렁에 맞춰 노래와 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입생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교수님들의 귀여운 축하공연 무대 영상은 게재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1만 6천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whauniv'


YouTube 'ewhauniv'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