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싱크로율 100%"…팬들도 '엄지척' 인정한 영화 '치인트' 캐릭터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치즈인더트랩'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순끼 작가의 인기 웹툰 원작 영화 '치즈인더크랩'이 완벽한 드림 캐스팅을 자랑하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잡게 한다.


23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개봉 전부터 역대급 캐스팅으로 원작팬들 사이에서 인정받아 화제를 모은 영화 '치즈인더트랩' 캐릭터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치즈인더트랩' 캐릭터 예고편은 웹툰의 분위기를 십분 살려 만화 같은 연출과 프레임을 사용해 원작의 향수를 그대로 전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치즈인더트랩'


원작 웹툰 속 인기 캐릭터들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 예고편에는 유정과 홍설을 비롯해 백인호, 백인하 등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예고편의 말미에 눈치 없는 늦깎이 복학생 상철이 "홍 후배 옆에 앉지마. 남자 친구 생겼대"라고 말한다.


아무 서스럼 없이 "저예요. 그 남자친구!"라고 말하는 유정의 모습은 돌직구 고백으로 뭇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잠자고 있던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로맨스릴러 장르에 충실한 재미와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치즈인더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