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GD 카페·볼링장"…제주신화월드에 'YG리퍼블릭' 25일 전격 오픈

인사이트YG푸즈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세계 한류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아온 제주신화월드 'YG리퍼블릭' 매장이 정식 문을 연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 외식·식품전문기업 YG푸즈는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단지 제주신화월드 내 'YG리퍼블릭'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YG리퍼블릭'은 한류문화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YG엔터테인먼트와 외식사업의 성공 노하우를 무기로 한 YG푸즈가 합작해 탄생시킨 글로벌 외식&엔터테인먼트 복합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매장은 YG푸즈와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브랜드, 디자인이 콜라보된 일명 'GD 카페'와 'GD 볼링장'이 있다.


인사이트YG푸즈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지드래곤이 자신의 아이덴티티와 콘셉트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과 인테리어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YG리퍼블릭 제주신화월드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계기로 외식과 엔터테이닝 그리고 레저가 결합한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으로서의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노희영 YG푸즈 대표는 "앞으로 제주를 넘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25일 진행되는 그랜드 오픈식에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회장을 비롯해 지드래곤, YG푸즈 노희영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