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10년 만에 돌아온 레전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 올여름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맘마미아!2'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레전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 후속작이 10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22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전 세계에서 히트를 기록한 '맘마미아!2'의 티저포스터와 1차 예고편 영상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1편인 영화 '맘마미아!'는 국내에서 무려 45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영상은 '맘마미아!'의 속편으로 북미에서 먼저 공개된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맘마미아!2'


전편과 마찬가지로 메릴 스트립,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스텔라 스카스등 반가운 얼굴들이 다시 출연한다. 


그밖에 도나의 젊은 시절 역을 맡은 릴리 제임스와 제레미 어바인, 휴 스키너 등 신예 배우들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홀로서기를 시작안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어린 시절 러브 스토리를 전해 듣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맘마미아!2'


각자의 고민을 갖고있는 젊은 시절 도나와 소피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교차하며 향수를 자극한다.


또한 이번 속편에도 귀에 익숙한 아바의 대표곡과 전편에 수록되지 않은 곡들이 함께 담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맘마미아2!'는 북미에서 7월 20일 개봉되며, 국내에는 올 여름 개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맘마미아!'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