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2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파파존스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베스트 피자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행복 세트를 2만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오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랜치'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리지널 도우 선택 시 적용 가능하다.
온라인 혹은 매장 방문 주문 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고기와 야채 토핑이 풍성하게 올라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퍼 파파스'는 한국 시장 진출 이후 15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기분 좋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