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기안84가 '명절 음식'이라며 정성스레 만든 충격의 '연어 대가리 튀김' (영상)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웹툰 작가 기안84가 상상초월 집들이 음식을 선보였다.


지난 16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이시언과 헨리를 집들이에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두 사람을 맞이하기 전 설날을 맞이해 명절 요리를 준비하기로 하고 각종 전과 만두를 직접 만들었다.


마트에서 장을 본 기안84는 고기를 다지는 망치가 아닌 못질하는 망치를 사 오는 등 준비하는 과정부터 허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마트에 가서 재료들을 구입한 기안84는 자신만의 독특한 요리 세계로 상남자(?) 식 요리를 뽐냈다.


튀김옷도 안 묻히고 동태를 튀기는가 하면, 가위로 자른 돼지고기와 큰 부추를 섞어 만두소를 만드는 등 듣도 보도 못한 요리를 선보였다.


또한 연어 매운탕을 만들기 위해 구입한 연어 대가리는 부침가루에 묻혀 '연어 대가리 튀김'을 만들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기안84는 "요리 스타일이 독특하다"는 질문에 "인터넷 보면서 레시피 찾고 그러면 재미도 없고 스트레스다. 감 따라서 만드는 게 좋다"고 요리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윽고 요리 준비로 난장판이 된 집에 헨리와 이시언이 도착했고, 이시언은 기안84가 만든 '연어 대가리 튀김'을 보고 기겁했다.


하지만 눈치 없는 기안84는 "네, 명절 음식 좀 했어요"라며 뿌듯해 했다.


헨리는 "개판이었다. 정글 온 것 같았다"라며 당시 느꼈던 감정을 표현했다.


이시언도 기안84가 만든 음식을 보고 "그냥 짜장면을 시켜 먹자"고 했다.


이날 '세 얼간이'다운 기상천외한 집들이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면서 1부 11.5%, 2부 10.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Naver TV '나 혼자 산다'


럭셔리한 '초고층 아파트' 놔두고 웹툰 그리려 미술학원서 '노숙'하는 기안84웹툰 작가 기안84가 미술학원에서 노숙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선생님 X 마려워요"…마취 덜 풀려 '아무말 대잔치' 벌인 이시언 (영상)검사가 끝난 후 그는 마취가 덜 깬 반 무의식 상태로 이런저런 잠꼬대를 늘어놓기 시작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