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입소문나기 전 봐야 한다"···조용히 인기몰이 중인 '평점 9.2점' 받은 영화 '패딩턴 2'

인사이트영화 '패딩턴 2' 스틸컷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귀여움으로 중무장한 애니메이션 영화 '패딩턴 2'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영화 '패딩턴 2'가 일일 박스오피스 4위에 랭크됐다.


영화 '패딩턴 2'는 런던 생활 3년 차에 접어든 패딩턴이 루시 숙모의 100번째 생일 선물로 비밀의 팝업북을 사기 위해 벌어지는 추격 어드벤처를 담고 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모으던 패딩턴은 변장의 대가 피닉스에 의해 비밀의 팝업북을 훔쳤다는 도둑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진한 가족애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은 영화 '패딩턴'은 14일 오후 4시를 기준으로 네이버 관람객 평점 '9.2점'을 받았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CJ CGV 골든 에그 지수 99%를 기록하는 등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람객들은 "전편보다 나은 속편 없다는 말은 이 영화로 깨졌다", "끝날 때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 "입소문이 나면 흥행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관람객들은 "스토리도 재밌고 영상미도 좋다", "차갑게 식은 감성을 따뜻하게 감싸줄 영화"라는 호평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영화 '패딩턴 2'는 전국 극장에서 자막과 우리말 더빙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패딩턴 2' 스틸컷


최초로 공개된 박해진♥오연서 주연 영화 '치즈인더트랩' 예고편누적 조회수 1억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을 실사화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시간 순삭, 이젠 믿고 보는 강동원"···오늘(14일) 개봉한 '골든슬럼버'의 실시간 반응배우 강동원 주연의 '골든슬럼버'가 개봉 첫날 흥행 청신호를 켰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