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대규모 설맞이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넷마블의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이 설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대규모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발렌타인 스킨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설 연휴를 맞이해 설날맞이 10일 출석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대전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접속과 대전 참여를 통해 '설 행운폭죽'과 '설 복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행운폭죽은 전사, 마법사, 아처 직업군의 소원뱃지와 결합 해 해당 직업의 영구 영웅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접속보상도 강화된다. 내일(15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접속할 때 마다 행운 스킨상자, 초선 영구 영웅과 절세미인 영구 스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펜타스톰은 발렌타인을 맞이해 신규 스킨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스킨은 아서왕 로맨틱가이, 테라나스 로맨틱발레리나 스킨 2종이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두 영웅을 연인의 모습으로 표현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이용자들이 펜타스톰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 연휴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펜타스톰도 즐기고 풍성한 보상을 받는 일석이조의 연휴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 펜타스톰은 신규 영웅 타이미도 공개한다. 타이미는 펜타스톰에서 최초로 부활 스킬을 선 보이는 영웅으로 탱커와 서포터 역할에 최적화 된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 대망의 테스트 일정 공개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0일부터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매력 만점 캐릭터 '에이미' 전격 등장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3일, 신규 캐릭터 '에이미'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