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신한은행, 새 광고 모델에 '괴물 신인' 워너원 발탁

인사이트(좌) 연합뉴스, (우)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일 화제를 모으며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불리는 워너원이 신한은행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12일 신한은행은 신드롬을 일으켰던 보이 그룹 워너원을 새 광고모델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워너원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직접 뽑은 11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은 방영 당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까지 알 정도로 높은 대중성을 자랑했다.


인사이트Facebook 'WannaOne.official'


이에 탄생한 워너원은 데뷔전부터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며 음악 방송 15관왕, 각종 음원차트 1위 등 대기록을 써 내려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워너원 멤버들이 보여준 열정과 도전정신,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비롯해 최고를 향한 계획적인 연출력과 기존 성공 방식을 뛰어넘는 차별성이 디지털 리딩뱅크 신한은행과 닮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워너원의 첫 행보는 이달 22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슈퍼앱 '신한 SOL(쏠)'의 광고와 대고객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신한은행은 12일부터 '신한 SOL(쏠)'의 오픈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한 SOL(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 KB국민은행 모델 발탁10일 KB국민은행은 글로벌 음악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방탄소년단과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보유기관 선정된 신한은행 한국금융사박물관신한은행의 한국금융사 박물관이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보유기관으로 선정됐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