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고은 전격 발탁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유니클로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김고은은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클로는 배우 김고은의 연기자로서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 본연의 담백하고 진솔한 면모와 더불어 심플함 속에 본인만의 개성을 담은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점이 브랜드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김고은은 평소에 유니클로 브랜드를 즐겨 입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고은은 "너무 튀거나 화려한 옷보다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옷을 선호한다. 옷 자체 보다는 나 자신이 드러날 수 있는 옷,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어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가 옷을 입는 사람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진화하고자 노력하는 것처럼 김고은씨 역시 연기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열정, 과감한 선택으로 항상 발전하는 배우라는 점에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철학의 한 부분을 잘 대변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고은씨가 평소에도 유니클로 옷을 즐겨 입었던 매니아인만큼, 앞으로 유니클로 모델로서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고은은 2월 말부터 방영될 광고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유니클로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개성 연출하는 '2018 S/S 진 컬렉션' 출시유니클로가 뛰어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8 S/S 진(JEANS)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2018 S/S 'Uniqlo U' 컬렉션 오픈 당일부터 품절 열풍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출시한 2018 S/S 'Uniqlo U' 컬렉션이 오픈 당일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