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섹시한 눈빛으로 '조회수 폭발'시킨 구준회 '사랑을 했다' 직캠 영상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성숙해진 남성미를 드러내며 누나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5일 MBC 예능연구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사랑을 했다'를 부른 구준회의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구준회는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183cm의 큰 키에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그는 블랙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구준회는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중저음의 목소리로 섹시한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무쌍 눈매에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그의 모습을 보다 보면 절로 탄성을 지르게 만들었다.


특히 구준회는 무표정일 때는 날카로운 인상이지만 웃을 때마다 깊은 '입 동굴'을 자랑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구준회의 카리스마 넘치는 직캠 영상은 게재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조회 수 4만 3천회 이상을 기록했다.


한편, 구준회가 속한 그룹 '아이콘'의 신곡 '사랑을 했다'는 발매 후 주요 음원차트에서 굳건하게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


YouTube 'MBCentertain'


붉은 입술에 '섹시 눈빛'으로 팬들 '심쿵' 저격한 아이콘 구준회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팬 사인회 현장에서 팬들을 향해 섹시한 눈빛을 보여줬다.


'누나팬' 많기로 소문난 시크한 매력의 '키 183cm' 아이콘 멤버 구준회연상의 팬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아이콘의 멤버 구준회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화제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