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봉태규에게 죄 다 뒤집어 씌우려는 소름 돋는 악마 '리턴' 신성록 (영상)

인사이트SBS '리턴'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리턴' 봉태규와 신성록 우정에 금이 갈까. 봉태규에게 죄를 다 뒤집어 씌우려는 듯한 신성록의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준다.


7일 SBS '리턴' 제작진은 얼굴에 피를 뒤집어 쓴 김학범(봉태규)과 이를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바라고 보고 있는 오태석(신성록) 모습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자동차 딜러 김병기(김형묵)의 피를 얼굴에 묻힌 김학범이 당황해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학범은 "이게 뭐야?"라고 물었고 오태석은 "알리바이"라는 말과 함께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리턴'


하지만 오태석은 김학범이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자 "야, 야, 야"라며 언성을 높여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있음을 암시했다.


오태석은 "정신 똑바로 차려. 네가 다 덮어 쓰는 거야"라며 "착한 우리 범이 이제 어떻게 할래?"라고 말해 모든 죄를 자신의 친구 김학범에게 뒤집어 쓰려고 함을 짐작하게 한다.


김학범은 또 최자혜(고현정) 변호사를 만난 자리에서 "병기와 통화한 게 맞냐"고 물었고 최자혜 변호사는 "통화를 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단정하는 거냐"라고 되물어 긴장감을 안겼다.


앞서 김학범은 블랙박스에 찍힌 영상으로 자신에게 20억원을 달라며 협박하는 딜러 김병기에게 무차별 폭행을 가하며 즐거워해 안방극장을 소름돋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리턴'


오태석은 딜러 김병기를 처리할 방법을 고민하다 계략을 세웠고 김학범은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딜러 김병기에게 돈을 건네주려고 약속한 장소에 갔다.


김학범이 돈을 건네주며 딜러 김병기 뺨을 때리려고 하는 순간 총성이 울러퍼졌고 총을 맞은 김병기는 피를 흘린 채 쓰러졌다. 오태석이 엽총으로 머리를 쏴 죽인 것이다.


'리턴' 관계자는 "과연 오태석과 김학범은 또 어떤 방법으로 살인 사건을 숨기게 할지, 그리고 최자혜와 독고영은 이런 악벤저스들을 어떻게 파고들게 될지 꼭 지켜봐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압도적인 차이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범죄 스릴러물 '리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리턴'


Naver TV '리턴'


'20억' 달라고 협박하는 김형묵 목 조르며 광기 폭발한 '리턴' 봉태규 (영상)분노를 조절하지 못한 '리턴' 봉태규가 안전벨트로 사람 목을 조르는 등 전형적인 싸이코패스 면모를 보여줘 큰 충격을 준다.


자기가 죽인 친구 살아있단 말에 좋아하다가 태도 돌변하는 '리턴' 봉태규 (영상)'리턴' 봉태규가 싸이코패스처럼 정색하더니 자신을 깜빡 같이 속인 신성록을 향해 분노해 안방극장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