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땡글이 안경' 착용하자 더 순둥순둥 해보이는 '눈웃음 최강자' 정해인

인사이트Twitter 'Jhaein41'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배우 정해인이 안경을 착용하고 '지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흥부' 언론 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언론 시사회에는 영화 '흥부'에 출연한 배우 정진영, 김원해, 정상훈과 함께 극 중에서 헌종 역을 맡은 배우 정해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훈훈한 비주얼과 남성스러운 피지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은 영화 '흥부'에서 한 나라의 수장인 왕 '헌종'으로 출연했다.


인사이트Twitter 'Jhaein41'


정해인은 이날 시사회에 금테 안경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이미 비주얼로는 정평이 난 정해인은 안경을 착용하며 지적인 매력을 더했다.


특히 정해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인 눈웃음은 안경 뒤에서도 여전히 빛을 내며 수많은 여성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눈웃음이 선한 정해인에게 안경 쓴 멍멍이 같다는 호평과 함께 그의 훈훈한 비주얼을 칭찬하고 있다.


한편, 정해인의 치명적인 매력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영화 '흥부'는 오는 14일부터 극장에서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Jhaein41'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moon_over_0401'


수줍게 숨겨 왔던 '화이트 초콜릿' 복근 공개한 정해인 (영상)배우 정해인이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교도소에 사는 '살인자'서 '조선시대 왕'으로 신분상승한 정해인'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중대원을 무자비하게 폭행해 사망케 한 살인범 유대위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정해인이 '왕' 역할로 돌아온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