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엔제리너스, 설 연휴 앞두고 실속형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인사이트엔제리너스커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엔제리너스가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실속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6일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무술년 설을 맞아 오는 7일부터 실속 있는 MD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제리너스가 준비한 실속형 설 선물세트는 무술년을 상징하는 강아지 머그와 드립백, 커피용품 등 집에서도 여유롭게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A세트는 2018년 강아지머그 2개와 싱글오리진 드립백 6개입 3개로 이루어졌으며, B세트는 핸드드립 커피추출에 필요한 오리지널 드리퍼와 킨토 서버, 싱글오리진 원두, 커피 필터로 구성했다.


C세트는 골드티팟과 찻잔, 향긋한 레몬 머틀 건잎 2개를 담았으며, 가격은 2만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MD제품으로 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실속차린 커피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여유 있는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새콤달콤 생딸기 그대로 담아낸 엔제리너스 신상 '딸기 음료' 3종 출시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월드바리스타 챔피언 '데일 해리스' 초청 이벤트 여는 엔제리너스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월드바리스타챔피언 데일 해리스를 초청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