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하나카드, 2월 한달 '1만원'에 워터파크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하나카드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하나카드가 2월 한 달 동안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하나카드는 "가족을 비롯한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달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인사이트아산스파비스 홈페이지 캡처


먼저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워터파크 및 온천' 입장료를 본인과 동반 1인까지 각각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 및 온천' 정상가는 대인 기준 주중 3만 7,000원, 주말 4만 4,000원이다.


제주아쿠아나에서도 '이용권'을 본인과 동반 1인에 대해 각각 1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게다가 추가 동반인에 대해서는 인원수 제한 없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엘리시안강촌에서는 '리프트 주간권'을 본인에 한해 1만 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동반 3인까지는 최소 30%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와 관련해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트본부장은 "손님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면서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카드, 40주년 맞아 특별 감사이벤트 진행하나카드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며 4천명의 고객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하나카드, 해외 결제시 하나머니·할인쿠폰 제공 이벤트하나카드가 해외 결제 고객에게 포인트와 각종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