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4일(화)

'배우 급 미모'라는 구구단의 숨겨진 비주얼 멤버 하나

인사이트Facebook 'gu9udan'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구구단 멤버 하나가 아름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아이돌 그룹 구구단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타이틀 곡 'The Boots'는 프랑스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를 콘셉트로 해 대중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갖췄다.


구구단이 새 앨범 컴백으로 주목받자 온라인상에는 자연스럽게 구구단 멤버들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I.O.I 출신인 김세정과 강미나는 물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지 않았던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다.


특히 구구단의 리더 하나는 남다른 외모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나는 여배우 뺨치는 청순미와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 덕에 구구단의 비주얼 멤버로 손꼽힌다.


인사이트Instagram 'gu9udan'


큼지막한 눈망울과 오밀조밀한 코와 입, 눈부시도록 하얀 피부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또한 뛰어난 댄스 실력과 노래 실력으로 구구단 내에서 서브 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하나는 일본어에도 능숙해 팀 내에서 일본어를 담당하기도 한다.


외모와 실력, 외국어 등 뭐 하나 빠지지 않은 구구단 하나의 비주얼은 아래의 사진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MV '나 같은 애'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u9udan'


인사이트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김세정 그룹'이라는 말에 김세정이 밝힌 속내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그간 구구단에 가지고 있던 속내를 털어놨다.


브이앱 도중 악플 읽고 표정 굳는 구구단 멤버들 (영상)구구단 멤버들이 악플을 접하고 난처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