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바쁜 고경표 대신 몰래 부모님 찾아가 인사드린 '인성 甲' 박보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고경표가 '인생술집'에서 절친 박보검의 훈훈한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1일 tvN '인생술집'에는 고경표, 조재현, 전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고경표는 "요리사가 꿈이던 아버지께서 퇴직 후 어머니와 함께 막국수 가게를 차리셨었다"며 "오직 맛에 승부를 걸겠다며 개업 당시 제 사진도 걸지 않으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때 저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 이후 바빠진 스케줄 때문에 식당을 못 갔는데 박보검이 먼저 가게를 찾아가 갔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고경표는 "부모님이 박보검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가게에 걸어두셨는데 사람들이 박보검 부모님이 하는 가게라고 오해를 하더라"라고 털어놓으면서 "제 인지도를 이용하지 않겠다던 부모님이 박보검의 인지도를 이용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많은 분들이 박보검이 아들이냐고 물어보셔서 이제는 제 사진을 걸어놓으셨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더욱 놀라운 점은 박보검이 고경표에게 말도 하지 않은 채 바쁜 고경표 대신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러 간 적이 있다는 것이다.


당시 박보검은 고경표 부모님의 집인 인천까지 직접 찾아갔다고 전해 인성까지 완벽한 박보검을 칭찬했다.


한편 박보검과 고경표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후 함께 여행을 가는 등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Naver TV '인생술집'


김종국과 같은 헬스장 다닌 뒤 상남자된 박보검의 '우월한 피지컬' (사진)헬스로 다져진 독보적 피지컬을 자랑하는 배우 박보검의 근황이 팬들의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끈다.


'다이어트' 성공하고 절친 박보검과 미국 여행 떠난 고경표 근황 (사진 17장)보기만 해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배우 고경표의 훈훈한 일상이 보는 이들을 행복하게 한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