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리니지 레드나이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하는 엔씨소프트

인사이트엔씨소프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리니지가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31일 엔씨소프트는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스페셜 소환수, 성장의 가호 시스템, 스페셜 상점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규 소환수 '리리스'는 공격형으로 이용자가 게임재화 없이도 조합 시스템으로 영혼석을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단검 시스템을 개편한 '성장의 가호' 시스템은 이용자가 단검 없이도 주요 플레이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는 단검이 있어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 2월1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상점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다이아로 스페셜 소환수, 신규 신화 등급 장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다이아는 구매뿐 아니라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의 변화로는 신화 등급 무기 및 장비세트 추가, 신규 펫 3종(몽몽, 포포, 슈슈) 추가, 혈맹 던전 신규 3지역 '오렌' 오픈, 바포메트, 에스텔 스킬 개방, 찬탈자 코스튬 등이 있다.


'리니지M' 대만서 흥행, 사상 최대 영업 이익 달성한 엔씨소프트엔씨소프트가 대만에서의 리니지M 성공에 힘입어 사상 최대 영업 이익을 달성했다.


MIT와 손잡고 소외계층 학생 과학능력 배양하는 엔씨소프트엔씨소프트의 비영리재단 엔씨문화재단은 미국 매사추세츠 공대(MIT) 학생과 함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