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여전히 '만찢남' 비주얼 뽐내는 '기안84 후배' 충재씨 근황 (사진 14장)

인사이트Instagram 'chungjizzle'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만화책에서 걸어 나올 것 같은 비주얼로 연예인급 관심을 받는 '미대 오빠' 충재씨의 근황에 공개됐다.


지난 29일 김충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래픽 디자이너 이덕형과 함께 진행하는 전시회에 참석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충재는 회색 후드티에 패딩 코트로 평범한 차림이다. 그런데도 날렵한 콧날과 부드러운 눈망울로 눈길을 끌었다.


또 김충재는 맥주 한 잔을 마시면서도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촉촉한 눈빛으로 무심한 듯 시원하게 맥주를 삼키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인사이트Instagram 'chungjizzle'


여리여리하고 작은 얼굴과 대비되는 넓은 어깨가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탄성을 지르게 만든다.


청순한 외모와 남자다운 피지컬로 단번에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시킨 김충재는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자 웹툰 작가 '기안84' 후배로 처음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졌다.


상상속 '미대 오빠'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지는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 팬들은 물론 남성 팬들의 부러움까지 자아낸 김충재.


최근에는 본업인 제품 디자이너로 활약하며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ungjizzle'


기안84가 충재씨와 영상통화 시켜주자 난리난 여고생들 (영상)기안84 대학 후배인 '잘생긴 충재씨'가 변함없는 비주얼로 여고생들의 마음을 녹였다.


SM 소속 가수들과 함께 연탄봉사 나선 기안84 '미대 후배' 충재씨 근황SM 소속 가수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를 하고 있는 기안84 '미대 후배' 충재 씨의 모습이 공개됐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