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겟아웃'만큼 충격적이다!"…악령의 피를 물려받은 가족들 (영상)

인사이트YouTube 'A24'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2018년 영화계를 통째로 찢어버릴 충격적인 공포 영화가 등장했다"


한 작품에 대한 영화 비평가들의 평가다. 모두 입을 모아 극찬했고, 그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


지난 30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A24'에는 올여름 개봉할 공포 영화 '허레더테리(Hereditary)'의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유전적인, 세습되는'이라는 뜻의 'Hereditary'라는 제목에서 암시하듯이, 한 가족에게 놀라운 집안의 비밀이 정체를 드러낸다.


인사이트YouTube 'A24'


영화는 그레이엄 가족의 이야기를 추적한다.


할머니인 엘렌(Ellen)이 죽고 큰 슬픔에 빠지게 되는데 장례식 이후 가족들에게 기이한 일들이 벌어진다.


할머니가 주변을 맴돌며 나타나고,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불길한 기운을 느끼는 것이다.


모든 것을 수상히 여긴 가족들은 불길한 운명을 극복하기 위해 집안에 얽힌 비밀들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인사이트YouTube 'A24'


죽었던 할머니가 악령이 돼 나타난 것일까, 가족들이 악령에 씐 것일까, 아니면 모두가 악령일까.


해당 작품의 연출은 미국 뉴욕 출신의 신예 영화감독인 아리 애스터(Ari Aster)가 맡았다.


탄탄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개, 긴장감을 더해주는 영화의 톤과 음악, 소름 끼치는 배우들의 연기까지 모든 요소가 완벽한 작품을 이뤘다.


인사이트YouTube 'A24'


특히나 신예다운 참신하고 독창적인 발상으로 우리에게 색다른 공포심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까다롭기로 소문 난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Rottentomatoes)에서 신선도 100%라니. 더이상 말이 필요 없다.


2018년 6월 8일 개봉.


인사이트YouTube 'A24'


YouTube 'A24'


한밤중 영국 수상에게 공주가 납치됐다는 협박 전화가 걸려왔다영국 드라마 '블랙 미러'는 지난 2011년 영국 채널4에서 최초 방영된 이후 크나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렇게 쫀쫀한 미드는 처음"···사이코패스 소년 앞에 가출 소녀가 등장했다전 세계 수많은 미드 덕후들의 찬사를 받으며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작품이 있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