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힙합을 조금이라도 아는 이들이라면 래퍼들의 '차' 욕심은 그 누구보다도 대단하다.
랩 가사에서조차 자신의 차를 언급할 정도로 유명 래퍼들의 차사랑은 재벌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벤틀리', '마세라티', '롤스로이스' 등 이들의 차는 대다수 남성의 드림카로 보기만 해도 '억' 소리가 나온다.
럭셔리함이 절로 느껴지는 슈퍼카를 몰고 다니는 래퍼들을 소개한다.
1. 도끼 '롤스로이스 고스트 V 스펙'
힙합계 소문난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진 도끼는 전 세계 최고 명차이자 고가로 유명한 '롤스로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도끼가 보유한 '롤스로이스 고스트 V 스펙'은 약 5억 원 상당의 가격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도끼는 수 억대를 호가하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벤틀리 뮬산, BMW i8 등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샀다.
2. 박재범 '벤틀리 플라잉스퍼'
래퍼 박재범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출연해 자신의 차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가 타고 있던 차는 '벤틀리 플라잉스퍼'로 국내에서도 몇 대 없는 고급 럭셔리 세단이다.
많은 남성의 워너비 차로 알려진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약 2억 원을 호가한다.
3. 개코 'BMW E30'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올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BMW E30'을 소유하고 있다.
BMW E30은 1980~90년대에 출시된 차로 클래식한 슈퍼카 마니아들에게 최고 인기 차량이다.
이외에도 개코는 'BMW 500e' 클래식까지 보유하고 있다.
4. 스윙스 '2017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저스트뮤직'의 수장 스윙스는 지난해 7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차 '벤틀리'를 뽑은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차량은 '2017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으로 차 덕후들에게는 꿈의 차로도 불린다.
'2017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은 가격만 2억 4천 6백만원에서 2억 원대 후반까지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5. 딘딘 'Jeep 레니게이드'
가수와 방송을 종횡무진 활동하는 딘딘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차를 소개했다.
공개된 차는 'Jeep 레니게이드'로 널찍한 실내 공간, 탁 트인 개방감이 특징이다.
샛노란 앙증맞은 외관은 남심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6. 슈퍼비 '마세라티 기블리 2017'
Mnet '쇼 미더 머니5'에서 활약을 펼친 래퍼 슈퍼비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억' 소리 나는 슈퍼카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차는 1억 4천만 원을 호가하는 고급 외제차 '마세라티'로 많은 연예인이 사랑하는 차로 알려졌다.
그는 자신의 드림카인 '마세라티'를 뽑은 것을 기념해 동명의 신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