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클로저스' 유저 초청해 '끝나지 않은 뉴메타'행사 개최하는 넥슨

인사이트넥슨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넥슨이 클로저스의 새로운 이벤트를 공개한다.


30일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나딕게임즈가 개발한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끝나지 않는 뉴메타: 2018 New Beginning'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2월 2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사전 관람을 신청한 유저 300명을 대상으로 상반기 로드맵과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2화를 처음 공개한다.


또 신규 캐릭터 '소마'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스페셜 게스트의 테마송 공연과 함께 프로모션 영상이 방영되며, '투호놀이'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미공개 원화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존을 운영한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소마 캐릭터 마우스패드', '넥슨캐시(1만원)', '루나 캐릭터 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6년을 준비한 넥슨 '듀랑고'..."점검만 하다가 망하는 것 아니냐"25일 정식 출시한 넥슨의 모바일 게임 '야생의 땅:듀랑고'가 시스템 오류를 이유로 서버 점검만 계속하자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볼멘소리가 나오고 있다.eb


넥슨코리아, 주주총회 열고 신임대표로 이정헌 부사장 선임넥슨코리아 신임대표로 이정헌 사업총괄 부사장이 공식 선임됐다. 이 대표는 15년 만에 최고경영자 자리에 올랐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