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피눈물 흘리며 독하게 '17kg' 뺀 뒤 여전히 '날씬한 몸매' 유지 중인 심진화 근황

인사이트Instagram 'shimjinhwa'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개그우먼 심진화가 다이어트로 17kg을 감량하고도 요요 없는 모습으로 '리즈 미모'를 갱신했다.


30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신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심진화는 화려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심진화는 다이어트에 성공한지 1년가량 지났음에도 여전히 날렵한 턱 선과 또렷해진 이목구비를 유지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mjinhwa'


통통했던 예전의 모습은 전혀 떠올릴 수 없을 만큼 완벽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는 요요현상 없이 지금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 중이다.


결혼 후 살이 쪘던 심진화는 오랜 기간 꾸준히 운동을 해오며 17kg이라는 엄청난 몸무게를 감량했다.


그녀는 방송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홈트레이닝을 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밝히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mjinhwa'


다이어트에 도전한 후 그녀의 인생도 활짝 꽃이 폈다.


심진화는 다이어트 성공 후 출연하는 홈쇼핑마다 상품을 매진시키며 '완판녀'라는 타이틀을 얻는 등 방송인으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요요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미모를 유지 중인 그녀의 근황을 사진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himjinhwa'


'커플티' 입고 오늘도 연애하는 '결혼 7년차' 김원효♥심진화흔한 '결혼 7년차' 부부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아무도 오지 않은 심진화 생일파티 유일하게 참석해 의리 지킨 연예인개그우먼 심진화 생일파티에 유일하게 참석해 의리를 지킨 연예인이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