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코카콜라, 홍대에 '20m 자이언트 자판기' 설치한다"

인사이트코카콜라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코카콜라가 홍대에 초대형 자판기를 설치한다.


29일 코카콜라는 다음 달 1일 서울 홍대에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자이언트 자판기'를 열고 김연아와 박보검이 함께하는 오프닝 세리머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홍익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높이 약 20미터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5개 층으로 만들어졌다.


지하 1층 '리프래시 투게더(REFRESH TOGETHER): 올림픽 헤리티지존'에서는 LED 비디오 터널을 통해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으로 떠나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스페셜 영상이 상영된다.


인사이트코카콜라


1층 '필 투게더(FEEL TOGETHER): 평창존'은 선수들의 라커룸으로 구성돼 있고, 2층은 다양한 윈터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윈터 스포츠존'이 있다. 


3층은 코카콜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4층은 코카콜라 공장을 콘셉트로 꾸며진 '나만의 코카-콜라 존'으로 마련됐다.


한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다음 달 2일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 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서울 지역 대미 장식한 '박보검과 마마무'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박보검과 마마무가 함께 했다.


송민호·정경호,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으로 희망의 불꽃 전달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송민호와 정경호가 나섰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