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행사 실시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인사이트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29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지난 25일 동구 안창마을 일대에서 이웃들에게 난방용 연탄을 전달하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선 호텔 임직원 20여 명이 연탄 1,500장을 이웃들에게 배달했다.


인사이트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호텔은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연탄배달 행사를 통해 4,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은 "부산에 불어 닥친 기록적인 한파에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추운 줄도 모르고 연탄을 배달했다"며 "정말 필요할 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호텔은 연탄배달 외에도 매월 지역 복지시설과 연계한 월간 봉사 활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명절 및 가정의 달 취약계층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상의 포근함"…헤븐리 패키지 출시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웨스틴의 시그니처 침대 '헤븐리 베드'를 테마로 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청소년 꿈·재능 지원' 드림메이커 7기 수료식 가진 호텔신라호텔신라가 청소년들의 진로를 선택하고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드림메이커' 프로그램이 7번째 활동을 마무리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