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새로운 리듬게임을 선보였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5일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정교한 '라이브 2D' 기능과 풀보이스 지원 그리고 오리지널 곡은 물론 유명 애니메이션 커버 곡까지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일본 출시 이래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비공개 테스트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구글플레이에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를 검색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에 이미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발송된다.
카카오게임즈는 "곧 있을 정식 출시에 앞서 최종 점검하는 테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원작 콘텐츠의 재미를 충실히 살려내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소셜 친구 초대와 같은 원작과 무관한 기능 추가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있다.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만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기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이모티콘과 게임 재화 100 스타를 지급하고, 사전예약 참여자 50만 돌파를 기념해 총 1천 스타의 게임 재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브랜드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뱅드림!' 애니메이션 무료 VOD와 사전예약 프로모션 영상, 주인공 성우 '아이미' (토야마 카스미 역)의 특별 축하 메시지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맛볼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