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하늘나라로 떠난 애완 물고기 소식 듣고 '눈물' 쏟아낸 블랙핑크 로제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블랙핑크 로제가 예상치 못한 애완 물고기의 죽음에 안타까운 눈물을 보였다.


지난 20일 공개된 네이버 V라이브 '블핑하우스'에서는 멤버 리사의 고향인 태국 방콕으로 휴가를 떠나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그려졌다.


출국 전 공항 라운지에서 로제는 엄마에게 영상통화를 걸었고 로제의 엄마는 밝은 목소리로 멤버들과 살가운 인사를 나눴다.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블랙핑크 멤버들은 "주황이랑 은이는요? 작은 노랑이도!" 하며 로제가 키우는 물고기들의 안부를 물었다.


그러자 로제의 엄마는 "오늘 좀 슬픈일이 있었어"라고 답했다.


엄마의 말에 놀란 로제는 "왜?"라고 되물었고 엄마는 '작은 노랑이'가 하늘나라로 떠났다는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갑작스런 애완 물고기의 비보에 로제는 "아파보이지도 않았단 말이야"라며 울먹였다.


이에 지수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았겠지"라며 상심한 로제를 토닥였다.


다른 멤버들도 눈물을 닦아주며 그녀를 위로했다.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작은 물고기지만 애완동물을 아끼는 로제의 순수하고 예쁜 마음이 드러난 순간이었다.


한편 이날 블랙핑크 멤버들은 그간 열심히 활동한 대가로 YG 양현석 대표에게 '태국 여행' 선물을 받았다.


YouTube 'BLACKPINK'


한 손에 잡힐 만큼 잘록한 '개미허리' 자랑하는 블랙핑크 로제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가녀린 허리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매니저 눈치봐서(?) 못 먹었는데 방송 틈타 치킨 '폭풍 흡입'하는 블랙핑크 (영상)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들이 오랫만에 먹게 된 치킨을 앞에 두고 눈을 반짝반짝 빛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