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16주년 기념 '럭키 베네핏' 패키지 출시한 롯데호텔울산

인사이트롯데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롯데호텔울산이 오는 2월 28일 개관 16주년을 맞이하여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럭키 베네핏(Lucky Benefit)'을 포함한 기념 패키지 'Lucky 16th' 3종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바우처(Voucher)'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롯데호텔 상품권 3만원, 럭키 베네핏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럭키 베네핏'이란 본인의 취향과 스케줄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본 패키지만의 특별한 특전이다.


롯데호텔울산의 시그니처 객실인 고래캐릭터룸 또는 패밀리트윈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여유롭고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라이트 스낵 또는 애프터눈티 중 1회 이용 혹은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16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인사이트롯데호텔울산


호텔 투숙의 완성인 조식을 포함시키거나 스위트룸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16만원의 조식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럭키 베네핏 특전과 함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18만원의 스위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룸과 럭키 베네핏 특전(특전 중 객실 업그레이드는 제외)을 만나볼 수 있다. 


2002년 지상 24층에 총 211개 객실을 갖추고 울산 최초의 특1급 호텔로 개관한 롯데호텔울산은 지역의 명물인 고래를 활용한 캐릭터룸을 만들었다.


또한 전문 가이드와 함께 명소들을 돌아보며 알찬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울산이 문화관광 도시로 변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현재 호텔이 위치한 삼산동 일대는 비즈니스와 관광, 쇼핑, 레저를 아우르는 울산 최고의 복합 문화단지로 자리 잡았다. 


'아고다 2017 골드 서클 어워드' 수상한 부산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은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상위 1%에게만 수여되는 '아고다 2017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했다.


"청정 제주"…롯데호텔 제주, 전기차 최대 75% 할인 프로모션롯데호텔이 깨끗한 제주도를 위해 전기차를 렌트해 제주를 여행하는 투숙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