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달 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이 '고객행복팀'을 통해 엄마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22일 베베쿡은 늘어나는 워킹맘들과의 고객 접점 용이성을 위해 평일은 물론 토요일에도 '고객행복팀'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행복팀 전원은 엄마들과의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식습관 코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단순 안내가 아닌 엄마와 아이의 상황에 맞춘 가이드를 제시하고, 초보 엄마들에게 이유식을 먹이기 위한 모유·수유, 아기 이유식, 간식·먹거리, 기타 등 육아 전반적인 분야에 대해서도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실제 베베쿡에는 아기 이유식을 처음 먹이는 초보 엄마들의 질문이 많은 편이다.
불안함이 많은 한 초보 엄마는 초기 미음부터 7개월 이유식, 영양 반찬까지 전 단계에 대한 100건이 넘는 문의를 요청해왔으며, 실제 고객행복팀 직원이 이를 충실하게 대응해 주변에 이유식 추천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있었다.
이 외에도 고객행복팀과의 만족스런 상담으로 첫째부터 둘째까지 꾸준히 이용하는 엄마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유식 배달 브랜드 베베쿡은 오는 2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고객행복팀과 함께 엄마들과의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베베쿡 고객행복팀 김혜윤 팀장은 "10년 이상 오랜 노하우로 엄마들과의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