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다비치 신곡서 사랑하는 사람한테 '실연' 당한 남자 연기하는 강다니엘 (영상)

인사이트CJ E&M MUSIC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멍뭉미'를 벗고 '상남자'로 변신했다.


22일 다비치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이 주인공을 맡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그동안의 귀여운 이미지와 반대되는 '분위기 있는 남자'로 변신했다.


남성미가 느껴지는 코트를 걸친 강다니엘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강다니엘은 소파에 앉아 실연 당한 남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CJ E&M MUSIC


특히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채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38초짜리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다니엘의 '넘사벽' 피지컬이 돋보인다.


눈 쌓인 산을 거닐며 길쭉한 기럭지와 태평양 같은 어깨를 뽐낸다.


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촬영 당시에도 참가자 중 가장 어깨가 넓어 인기를 모았다.


한편 믿고 듣는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CJ E&M MUSIC


Naver TV 'CJ E&M MUSIC'


말랐지만 남다른 어깨 넓이에 'XL~XXL' 입는 강다니엘넓은 어깨 탓에 강다니엘은 마른 몸매에도 불구하고 105 사이즈의 상의를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 남친이 입어줬으면"···무대 아래서 더 빛나는 강다니엘의 '센스 짱' 사복 패션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강다니엘의 센스 있는 사복 패션에 많은 여성들이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