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데뷔 9년차 인피니트 1위 '5관왕'과 동시에 '그랜드 슬램' 달성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올해 데뷔 9년차를 맞이한 그룹 인피니트가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 13일만에 5관왕에 올랐다.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인피니트는 신곡 '텔미'로 1위 후보에 올라 걸그룹 레드벨벳과 경쟁을 펼쳤다.


인피니트는 치열한 경쟁 끝에 약 1천표 차이로 레드벨벳을 제치고 1월 셋째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인피니트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쇼!챔피언'에서 '텔미'로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이날까지 연속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해 '그랜드 슬램'의 역사를 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이날 인피니트는 미니멀한 사운드와 절제된 보컬로 '텔미'를 부르면서 딱딱 떨어지는 '칼군무'를 선보여 무대 위를 장악했다.


인피니트에게 1위를 안겨준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 '텔미'는 지난해 6월 7년간 함께해온 호야가 탈퇴하면서 '6인조'로서 첫 발을 내디딘 곡이다.


신곡 '텔미'는 특유 절제된 보컬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더욱 세련되고 성숙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왔다는 평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곡이다.


인피니트는 1위 수상 소감에서 "좋은 상 받은 만큼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며 "너무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Naver TV '인기가요'


빅뱅 노래 맞춰 자기 안무 추는 '데뷔 9년차' 아이돌의 흔한 '팀워크' (영상)올해로 데뷔 9년차에 접어든 그룹 인피니트가 예능에서 독보적인 팀워크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팬들 깜짝 놀라게 만든 '데뷔 9년차' 아이돌 MR 제거 라이브 무대 (영상)1년 4개월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그룹 인피니트가 명불허전 칼군무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