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블랙 & 화이트' 슈트 입고 '걸크러쉬' 폭발하는 선미 안무 영상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선미가 '블랙 & 화이트' 정장을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K-POP 브랜드 1theK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선미의 '주인공'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검정색 탱크톱과 대비되는 세련된 흰색 재킷을 입고 화려한 안무 동작을 선보이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미는 자칫하면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블랙 & 화이트' 패션에 귀걸이와 목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정장 스타일 의상을 입고 '주인공'의 파워풀한 안무를 추는 선미의 모습은 '걸크러쉬' 그 자체였다.


특히 남성 댄서와 가까운 거리에서 일대일로 호흡을 맞추는 부분은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또 선미의 완벽한 비주얼과 특유의 '롱 다리'는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한편 선미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주인공'은 발매하자마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세련된 가사 등으로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선미가 지난해 엄청난 성공을 거둔 '가시나'에 이어 '주인공'으로 또다시 '레전드'를 갱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


잘못하면 '무다리' 되는 '흰색 스키니진'에도 살아남은 선미 각선미가수 선미가 흰색 스키니진을 입고도 특유의 각선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레드립에 호피 원피스 입고 '퇴폐미' 폭발한 선미 '주인공' 컴백 무대 (영상)한층 더 고혹적이고 섹시하게 돌아온 선미의 신곡 '주인공' 컴백 무대가 베일을 벗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