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레이븐' 신규 대전 콘텐츠 '불굴의 투기장' 오픈한 넷마블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신규 대전 콘텐츠를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신규 PVP 콘텐츠 '불굴의 투기장'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0단계로 구성된 '불굴의 투기장'은 최종 단계까지 한정된 체력(HP)으로 대전을 진행한다.


클리어한 단계가 늘어날수록 보상이 증가하며 하루에 2회 진행할 수 있다.


신규 룬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상위 등급인 신화 등급의 룬 2종(필멸의 룬, 필생의 룬)이 추가되며 각각 명중률과 회피율을 높여주는데 특화돼있다.


인사이트넷마블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불굴의 투기장'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불굴의 투기장 참여 횟수에 따라 각성석, 토파즈, 고대 결사장비 등을 지급하며 클리어 단계에 따라 크리스탈과 토파즈 등 재화도 증정한다.


새해를 기념한 '연말정산' 이벤트와 '설 이벤트 던전'도 함께 준비됐다.


연말 정산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지난 한 해 동안 레이븐 콘텐츠를 즐긴 횟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한다.


또한 설 이벤트 던전에서는 각성석과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마구마구' 국가대항전 모드 업데이트넷마블게임즈가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 신규 콘텐트를 추가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년 이벤트 진행 및 신규 던전 오픈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새로운 파티 던전 '창조의 신전'을 추가하고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