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남들보다 계절을 앞서가는 여성들의 입술에는 벌써부터 '봄향기'가 물들고 있다.
19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봄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생생한 컬러들이 그림처럼 물든 '수채화' 메이크업 룩을 앞운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은 수채화 물감처럼 맑고 생생한 컬러로 구성된 2018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봄'을 주제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사용하면 봄에 피어나는 화사한 꽃잎의 컬러가 물든 듯한 수채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은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2종과 '컬러풀 드로잉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10종, '컬러풀 드로잉 물감 블러셔' 5종 등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는 맑고 생생한 컬러로 수채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6컬러 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컬러풀 드로잉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선명한 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가 매력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 제품이다.
이번에 에뛰드하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컬러풀 드로잉 물감 블러셔'는 신제형 '리퀴드' 크림 물감 블러셔로, 전용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두 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상큼한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드는 '컬러풀 드로잉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2종, '컬러풀 드로잉 매직프레스'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은 오는 1월 23일부터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선런칭되며, 오는 2월 1일부터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로 칙칙해진 얼굴에 화사함을 얹고 싶은 코덕들이라면 미리 만나는 봄컬러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