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

인사이트바닐라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고 싶은가.


19일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메이크업 전 발라 예쁜 피부 바탕을 위한 수분 케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Dear Hydration Deep Moisture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지난해 하반기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하 디어핑크)'에서 겨울철 더 깊은 보습감을 가진 신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가 많아 이를 반영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기획했다. 


'디어핑크'가 여름이나 초가을 지성, 복합성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은 겨울철과 유수분이 모두 부족한 건성 피부 또는 복합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Dear Hydration Deep Moisture Cream)'은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아루론산(프로액티브 히아루론-3)의 삼중 레이어링 보습으로 24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자랑하는 강력한 보습 래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크림이다.


고·중·저분자로 구성된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안팎에 구석구석 스며들어 수분크림을 3번 바른 듯 빈틈없이 촘촘한 초밀도 보습감을 선사한다. 히아루론산 고분자가 수분을 잠가주고 중분자는 수분을 저장해주며 소분자는 피부 속 수분길을 활성화시켜 24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 속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휘핑 크림 제형이며, 특허출원 원료인 '어반 워터 가드 시스템(Urban Water Guard System)'이 적용돼 수분 충전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은 오래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연꽃씨 추출물, 제주도에서 자란 녹나무잎의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바닐라코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딥 모이스처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매하는 고객에 증정하는 한정판 핑크 지함은 쥬얼리나 화장품 수납함 등으로 활용도가 높은 사은품으로 '디어 하이드레이션' 라인의 미니어처 듀오 키트(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30ml,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10ml)와, 멀티 5겹 화장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은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각질 부각으로 화장이 쉽게 무너져 내리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고객을 위해 탄생했다"며 "올 겨울 수분을 잃지 않는 보습부터 건강하고 예쁜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 관리까지 빈틈없는 아름다움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닐라코, 히트템 프라임 프라이머로 '마이베프' 프로모션 진행바닐라코가 피부의 '베스트 프렌드'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으로 '마이베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바닐라코 뮤즈 태연으로 변신한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71세 최고령 크리에이터'로 이름을 알린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가 소녀시대 태연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