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토니모리, 올해 첫 '최대 50%' 할인하는 역대급 '빅 세일' 실시

인사이트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가 올해 첫 '빅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18일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총 4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역대급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상에서는 클렌징 제품과 헤어 제품, 색조 제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폼 클렌저' 등 클렌징 제품을 40%, '메이크HD' 컬러크림, 염색약, 헤어왁스 라인과 '마이써니' 선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테디셀러인 '파운 커버 쿠션', '더블 세럼 쿠션'을 포함한 쿠션 제품과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 라인 또한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초케어 라인과 색조 제품, 바디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골드 24K 스네일' 라인과 '한야초 금실비책',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비롯해 '아이톤 싱글 섀도우', '백젤 리얼핏 아이라이너', '매트포어 젤'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로마힐즈 바디로션 1/2 스트레스' 등의 MD 추천 바디제품과 '원더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 '토니네일' 전 품목도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20% 보다 낮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1만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라인의 스킨, 로션, 에센스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음 단계 제품의 보습 효과를 두 배로 올려주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또한 2만80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골드 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세안 시 손실된 영양과 보습을 피부에 공급해 준다. 


후속 제품인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동일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블루플랑크톤과 식물성 안티-세범 콤플레스가 함유된 수분 캡슐이 들어 있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감을 선사한다.


번짐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는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와 총 40가지 색상의 '크리스탈 아이섀도우' 등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투엑스 아이페이스 크림 30㎖'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사용이 제한된다.


GS25, 토니모리와 손잡고 좋은 원료로 만든 '러비버디' 론칭편의점 GS25는 이달 11일(목)부터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와 손잡고 GS25 전용 색조 화장품 '러비버디'를 론칭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