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모두투어, 2018년 상반기 여행예약상담·항공업무 경력직 채용

인사이트모두투어네트워크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여행전문업체 모두투어가 2018년 상반기 경력직 채용을 시작한다.


지난 15일 모두투어는 여행상담 및 예약관리직, 항공직무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관리 및 상담직은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유입된 고객에게 여행상품 상담과 예약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항공직무는 항공 발권 및 상담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1년 단위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게 되며 결격사유가 없을 경우 2년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인사이트모두투어


주 5일근무, 연차휴가, 다양한 직원 교육 제도, 해외출장 기회, 능률급 임금제 등을 제공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 소지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예약관리직은 서울, 수원, 대전, 부산 등지에서, 항공 발권 및 상담직은 서울과 판교지역에서 각각 근무하게 된다.


원서 접수 마감일은 상담 예약관리직이 이달 30일, 항공직무는 이달 18일까지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CJ대한통운, 고졸신입사원 적극 채용 "주인공은 나야 나"CJ대한통운이 열린 채용을 통해 맞춤형 일자리 창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세부 여행권의 주인공은 누구?"…모두투어, '소문내기 이벤트 2탄' 진행모두투어가 다양한 경품을 걸고 TVCF 소문내기 이벤트 2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