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인 이사배가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황금 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지난 14일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황금 개가 되어 새해 복 나눠주기'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황금 개'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로 한 이사배는 먼저 강아지 느낌을 살리기 위해 황토색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색을 표현했다.
이사배는 강아지의 누런 피부를 생생하게 묘사하면서 강아지의 눈가와 입 주변에 있는 하얀색 털까지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더불어 이사배는 짙은 황토색을 사용해 눈가와 코, 입 주변에 음영을 줘 강아지 특유의 인상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사배는 강아지의 새까만 코와 분홍빛 혓바닥까지 완벽하게 그려 넣었다.
마지막으로 이사배는 '황금 개'의 상징인 황금색 피부 표현을 하기 위해 황금색 크림을 얼굴 군데군데에 칠하며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까지 완벽하게 재연해낸 이사배는 '특수 분장' 메이크업의 달인다운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영상 말미에 이사배는 메이크업을 끝낸 후 '사료 먹방'(?)을 선보이면서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사배의 완벽한 '황금개' 커버 메이크업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2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