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몸무게 '20kg' 폭풍 감량하고 '근육질 몸짱'으로 변신한 개그맨 (사진 12장)

인사이트Instagram 'rkj0617'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꾸준한 운동과 식단관리로 몸무게 20kg이나 폭풍 감량하고 '근육질 몸짱'으로 다시 태어난 개그맨이 있다.


187cm라는 훤칠한 키에 몸무게 74kg으로 여느 피트니스 모델 못지 않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주인공은 바로 올해 데뷔 9년차에 접어든 개그맨 류근지다.


두 번이나 KBS 공채 시험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는 류근지는 지망생 생활 4년만에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해 정식 데뷔했다.


사실 류근지는 데뷔 초부터 주목받지는 못했지만 현재는 KBS 2TV '개그콘서트' 대표 몸짱 개그맨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인사이트Instagram 'rkj0617'


운동을 시작한지 어느덧 7년차에 접어들었다는 류근지는 한때 관리하지 않아 94kg까지 살이 쪘다.


실제 류근지가 공개한 전후 사진을 보면 지금 모습과 달리 통통한 몸매에 볼록한 배와 팔뚝이 인상적이다.


6개월간 무려 20kg이나 감량하고 대회까지 출전한 류근지는 현재 통통이에서 벗어나 날렵하고 탄탄한 복근과 딱 벌어진 넓은 어깨를 소유한 몸짱이 됐다.


실제 류근지는 지난해 9월 송파고 잠실 올림픽공원 내 K 아트홀에서 열린 '2017 SSA 코리아 챔피언십'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kj0617'


현재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지금도 꾸준히 식단을 관리하면서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 류근지의 꿈은 웃기는 개그맨이 되는 것이다.


그는 웃기는 개그맨이 되기 위해서 꼬리표처럼 따라오는 '몸짱'을 뛰어넘을 개그를 위해 오늘 하루도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내본다.


하루아침에 쉽게 얻지 않는 오늘날의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게 위해 자신을 열심히 관리해가고 있는 개그맨 류근지.


이제는 어엿한 누군가의 롤모델이자 자신만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류근지의 듬직하면서도 우월한 피지컬을 모아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kj0617'


남자들의 로망 '어깨깡패'로 만들어주는 8가지 운동법 (영상)맨몸운동 전도사가 알려주는 어좁이에서 어깨깡패로 태어나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턱걸이만으로 '어좁이'서 '어깨깡패'가 될 수 있다는 증거 (영상)6개월 동안 턱걸이로 어깨가 넓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