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본 적 없던 미친 상상력에 시간 순삭"···'평점 10점' 기록한 영화 '다운사이징' 후기

인사이트영화 '다운사이징'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국내 개봉한 영화 '다운사이징'의 실 관람객들이 전에 본적 없던 소재와 교훈적인 내용을 담은 영화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11일 인간의 몸집을 손바닥만 하게 줄여줘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해주는 내용을 담은 영화 '다운사이징'이 국내 개봉했다.


해당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실시간으로 영화에 대한 평을 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그중 관람객들이 매긴 '다운사이징'의 실시간 평점이 '10점'을 기록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다운사이징'을 본 관객들은 하나같이 웃음과 재미, 감동이 모두 있었다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관람객들은 "재미요소도 있으면서 생각할 거리를 던져줬다", "기존에 볼 수 없던 색다른 영화다", "주변에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인상 깊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관객들은 "멧 데이먼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하게 기억될 것 같다", "인생 영화 등극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다"고 평가했다.


영화 '다운사이징'은 '인간의 몸을 줄일 수 있다'는 기발한 상상에서 시작한 SF 코미디 영화다.


'1억이 120억의 가치'를 가지는 다운사이징 세상에서 작아지기를 선택한 주인공 폴 사프라넥(멧 데이먼 분)이 겪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해당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다운사이징'


인간 크기 축소해 술 1병으로 1천명 마시는 영화 '다운사이징' 이번주 목요일 개봉인구과잉과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인간을 축소하는 '다운사이징' 기술 개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다운사이징'이 개봉한다.


인간 축소 수술해 '술 1병을 1천명'이 나눠마시는 영화 '다운사이징' 내일(11일) 개봉인간 축소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 '다운사이징'이 내일(11일) 국내 개봉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