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2018년 상반기 기대작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국내에 첫 공개 된다.
10일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에 선정된 이용자는 카카오톡을 통해 참여 안내 문자를 받아 1월 10일부터 1월 14일까지 5일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워리어와 아처, 소서리스, 클레릭 등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대표 캐릭터 4종을 최대 32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15레벨부터는 1차 전직이 허용되며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강력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네스트'와 '영웅전장', '어비스던전', '월드보스', '길드보스' 등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수준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장비 강화 및 코스튬, 길드 시스템 등 원작의 인기 콘텐츠를 비롯해 대륙탐험, 홈랜드, 퀴즈파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CBT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최초의 영웅들' 칭호를 100% 제공한다.
또 CBT 참여자들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일 '다이아(게임캐시)'를 최대 2천개까지 지급한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특별한 아이템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CBT 참여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투장에 참여한 후 공식 커뮤니티에 누적 승리 횟수를 인증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판도라의 불씨'를 지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투표 및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12월 26일부터 1월 7일까지 카카오게임을 통해 CBT 참가자를 모집한 바 있으며 역대 최다 신청자를 기록해 국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바로가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