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인 한국 피앤지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8일 한국 피앤지(P&G)는 오는 14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특가대표 응원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P&G 김주연 대표이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피앤지가 진행하고 있는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캠페인에 보다 많은 국민들의 목소리를 담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응원전은 '특가 대표가 국가 대표를 응원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P&G 올림픽 기획전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위메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올림픽 기념 P&G 특가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경기 관람 티켓 총 50매(25인 각 2매),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상품, 위메프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P&G는 작성된 응원 메시지를 소책자로 제작해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기간 중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P&G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함께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국민들과 선수들이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백호)' 캐릭터를 활용한 스마트폰 카메라 앱 필터를 개발하였다.
오는 2월 올림픽 기간까지 스노우 앱 내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더욱 다양한 응원을 유도할 예정이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