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스틱 섀도 키트가 출시돼 '여심(女心)'을 설레게 한다.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10가지 컬러 스틱 섀도를 한데 모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3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정식 출시에 앞서 전날(5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해 기대를 모은다.
여심을 사로잡을 신제품은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와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한 스틱 섀도 키드다.
이 키트만 있으면 다채로운 이미지로 변신해 메이크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평가다.
특히 실리콘 픽서가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발리고 끼임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사전 구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은 캐모마일 꽃 수(水) 함유로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는 '포레스트 가든 립 앤 아이 리무버' 정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세련된 색감 외에도 제품의 장점은 스틱 타입으로 구성돼 손에 묻히지 않고 가루 날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담겨 개인 소장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설명했다.
스틱 섀도 1개의 용량은 1.4g이며, 10개 세트 가격은 3만4900원이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