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투명하게 99.9% 클린"…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새 TV 광고 공개

인사이트동아제약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동아제약이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새 TV광고를 통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다.


5일 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대명사인 가그린의 TV 광고 '완전 투명'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들어 새롭게 공개되는 가그린 광고는 지난해 '무색소' 편과 '스마트유저' 편에 적용됐던 '타르 색소 없이 투명하게 99.9% 클린'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투명은 안심이다'라는 메시지를 추가로 전달한다.


또한 동아제약은 맑고 상큼한 이미지의 배우 박보영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가그린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


인사이트동아제약


'완전 투명' 편은 파란색 용기에 담긴 가그린으로 가글을 하는 엄마를 보며 딸이 색소 걱정을 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딸의 염려에 엄마는 컵에 담긴 투명한 가그린을 보여주는데, 이때 박보영이 등장해 모녀에게 '가그린은 모두 무색소 제품이라 투명하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해당 광고 영상은 케이블TV와 영화관, 동아제약의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노출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가그린 용기 색상으로 인해 색소가 있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가그린에는 색소가 없다는 것을 보다 명확히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동아제약


동아제약, 아픈 환자들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영양만점 대용식 '이로밀' 출시환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식사 대용 영양식을 동아제약이 새롭게 선보였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