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명품 브랜드 샤넬은 자신만의 로고, 스타일, 색상 등이 뚜렷해 패션계 스테디셀러라고 불리고 있다.
'기본템'답게 방송이나 일상에서 샤넬을 너무나도 예쁘게 소화하는 스타들이 많이 등장한다.
비록 어마무시한 가격에 눈물을 훔치긴 하지만 하나 정도는 소장하 고 싶어진다.
몇십 년 간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샤넬을 찰떡같이 소화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아래 스타들이 완벽하게 매치한 '샤넬' 스타일을 보고 갖고 싶은 아이템을 한번 찾아보길 바란다.
1. 지드래곤
평소 샤넬 패션쇼에 참석하는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은 샤넬하면 떠오르는 1순위 스타이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샤넬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높이며 플래시 세례를 독차지 한다.
2. 제니
지난달 제니는 명품 브랜드 '샤넬' 아이템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샤넬 아이템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한편, 우아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뽐내며 새로운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3. 김진우
샤넬 기본 목걸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위너 김진우는 지드래곤의 뒤를 이을 '인간 샤넬'이라고 불리고 있다.
다소 과해 보이는 흰색 트위드 재켓을 샤넬 목걸이와 매치해 여성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4. 박신혜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박신혜는 샤넬이 사랑한 스타 가운데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미모에 우아함까지 깃들여 있는 박신혜의 모습은 많은 이들을 홀릭시켰다.
5. 제시
걸크러쉬 제시는 평소 스트릿 패션에 샤넬 가방을 매체해 트렌디함을 살렸다.
자칫 딱딱해 보이는 샤넬 가방을 항공점퍼, 흰티에 적절하게 맞춰 제시만의 스타일로 탄생시켰다.
6. 전지현
전지현은 영화 '도둑들'에서 럭셔리한 트위드 샤넬 재킷을 완벽하게 선보인 바 있다.
우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챙이 큰 모자와 매치에 '역시 전지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