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살 쪽배고 '가녀린 어깨' 드러낸 우아한 모습으로 돌아온 마마무 '칠해줘' MV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마무 '칠해줘' MV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믿고 듣는 여성 보컬 그룹 마마무가 감미로운 곡으로 돌아왔다.


지난 4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마마무의 2018 오프닝 싱글곡 '칠해줘'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칠해줘'는 사랑의 설렘과 열정, 이별의 다양한 감정을 화이트, 옐로우, 블루, 레드라는 네 가지 컬러로 비유한 곡이다.


마마무는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2018년을 팬들과 잘 칠해나가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마무 '칠해줘' MV


뮤직비디오 속 마마무는 그간 알던 이웃집 언니, 누나 같은 모습이 아닌 보다 성숙한 모습이다.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한 듯 멤버들 대부분이 갸녀린 어깨가 드러나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있다.


마마무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와 애절한 가창력에 바로 매료돼 뮤직비디오를 무한 반복하게 된다.


마마무에서 랩을 담당했지만 이번 곡에서 감춰왔던 보컬 실력을 뽐내는 문별의 반전 모습도 인상적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마무 '칠해줘' MV


마마무의 '칠해줘'는 5일 오전 7시 기준 벅스,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애절한 마마무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으로 장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마무 '칠해줘' MV


YouTube '1theK (원더케이)'


마마무, 살 쪽 빼고 '가녀린 어깨+쇄골' 드러낸 컴백 사진 공개파워풀한 가창력을 소유한 여성 4인조 걸그룹 '마마무'가 반년만에 돌아온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