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쇼미6' 우승자 행주 "우승 상금 1억? 실제 2~3천만원 받았다"

인사이트

KBS 2TV '해피투게더3'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쇼미더머니6' 우승자 행주가 우승 상금 1억원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가수 거미, 에일리, 리듬파워, 볼빨간 사춘기가 출연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행주는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쇼미더머니6' 우승 상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해피투게더3'


행주는 당시 상금과 스포츠카를 받았는데, 현재 스포츠카를 튜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상금 1억이지 않냐. 세금 제외하고도 꽤 많이 남지 않았냐"고 물었다.


그러자 행주는 "사실 많은 분들이 1억 받는 줄 알아서 그렇게 말하고 다녔는데 속사정은 많이들 나누더라"며 "정확히 말하면 '총상금'이 1억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1억원 안에서 다른 래퍼들 다 나눠주고 남는 걸 받는다"고 털어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해피투게더3'


행주는 "멋있는 척하려고 1억원 받았다고 했는데 사실 속으로는 속상하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이 솔직하게 얼마 받았냐고 물어보자 행주는 씁쓸한 표정으로 대답 대신 손가락 2개와 3개를 펴 보이며 2~3천만원 정도 받았음을 표현했다. 


그러면서도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고 우승까지 하면서 확실히 관객들의 반응과 호응이 달라졌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같은 리듬파워 멤버들은 행주가 '쇼미더머니6' 우승 후 지코, 딘과 친해지면서 부쩍 외모를 꾸미기 시작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Naver TV '해피투게더3' 


'쇼미6' 우승 위해 체중 '8kg' 빼고 리즈 갱신한 행주'쇼미더머니6' 최종 우승자 행주가 그간의 노력을 입증하는 놀라운 체중 변화로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