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 결혼 전격 발표

인사이트(좌) FNC 엔터테인먼트, (우)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FT아이랜드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멤버 율희가 전격 결혼을 발표했다.


4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사랑을 키워온 최민환과 라붐 율희가 결혼한다고 공식 밝혔다.


실제 FT아이랜드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붐 율희와의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최민환은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결혼이라는 내 인생에 있어서 큰 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다"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minhwan12', (우) Twitter '@laboum_28'


최민환은 또 "10년이 넘는 활동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며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FT아이랜드 최민환과 라붐 율희는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지 4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을 결정해 놀라움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1992년생으로 올해 27살인 최민환은 지난 2007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해 드럼을 담당하고 있다.


1997년생으로 올해 22살인 율희는 2014년 걸그룹 라붐으로 데뷔했고 최민환과 열애 인정 2개월 후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다며 라붐에서 탈퇴했다.


인사이트(좌) Facebook 'FTISLAND', (우) 온라인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최민환입니다.


프리 여러분들께.. 공식적으로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생각과 걱정을 했고 오랜 고민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먹게 됐습니다. 힘든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느끼게됐습니다.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소식을 이야기하였을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할수있는 새로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무엇보다 제가 감사드릴수있는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10년이 넘는 활동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저는 지금 이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달달한 사랑' 연기하다 '현실 연인' 된 연예인 커플 7쌍극 중에서 사랑 연기를 펼치다 진짜 연인으로 발전한 스타 커플을 모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