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프레쉬' 화보서 '동안 미모' 뽐낸 서언·서준 엄마 문정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쉬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이자 플로리스트인 문정원이 뷰티 화보를 통해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3일 스킨케어 브랜드 '프레쉬'는 문정원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문정원은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세련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쉬


문정원은 새하얀 블라우스와 우아함을 더하는 올리브 색상의 롱스커트를 입고 플로리스트로서의 기품을 과시했다.


그러면서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와 맑고 깨끗한 메이크업으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그녀가 보인 화사하고 싱그러운 미소와 수준급의 포즈는 전문 모델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쉬


새벽부터 시작된 촬영이 밤늦게까지 이어졌음에도 그녀의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해 촬영 관계자들이 감탄했다는 후문도 있다.


한편 문정원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쌍둥이 아들 서언이, 서준이와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벌써 5살 형아 됐어요"···서언·서준이의 깜찍한 생일파티 현장생후 7개월 때부터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서언이와 서준이가 벌써 5살이 됐다.


이휘재 '진행 논란'에 아내 문정원 인스타그램 현재 상황방송인 이휘재가 SBS '연기대상'에서 '비매너' 진행으로 논란이 된 가운데 아내 문정원의 SNS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