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망원시장서 촬영 중 우연히 포착된 수수한 모습의 강다니엘

인사이트Instagram 'sshop_sh'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워너원 강다니엘이 한 전통 시장에서 우연히 포착돼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옹성우, 장미여관의 육중완 등은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촬영을 위해 서울 망원시장을 방문했다.


망원시장을 방문한 이들은 호떡 등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와 관련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시장에서 시민들이 직접 촬영한 이들의 사진들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shop_sh'


특히 시장을 활보하거나 음식을 먹는 강다니엘의 사진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운동화와 검은색 롱 패딩 등 캐주얼한 차림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화려한 의상과 무대 화장을 한 평소 모습이 아닌, 수수한 강다니엘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또 시장 상인들에게 김치를 얻어먹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팬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와 장미여관 육중완 등이 출연하는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이달 중에 방송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라는 직업 외에 공통점이 없는 이들이 방송에서 어떤 '케미'를 보일지 벌써 기대가 쏠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말랑말랑한거 안고 자는거 좋아해"···아직도 인형 안고 자는 '23살' 강다니엘'워너원' 강다니엘이 아기 같은 사랑스러운 면모로 소녀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